구글어스/구글맵

Where 2.0 무료티켓 이벤트 결과(Who's going to Where?)

하늘이푸른오늘 2009. 5. 25. 13: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20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이제는 벌써 늦은 소식이지만, Where 2.0 무료티켓 이벤트 선정 결과입니다.

선정된 분은 Alison King이라는 여학생으로, 분석시스템(analytical systems)과 제품설계(product design) 전공으로서, 이들 분야가 어떻게 공간정보 기술과 융합하는 지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9/05/whos-going-to-where.html
Wednesday, May 20, 2009 at 9:15 AM
지난 주, 우리는 오 라일리(O'Reilly) Where 2.0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싶은 분들중에서, 왜 반드시 참석해야 할 이유를 올리면, 무료 티켓을 드리는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그결과 GeoWeb과 공간정보 기술에 열정을 가지신 많은 분들이 멋진 이야기를 올려주셨습니다. 그중에는 구글맵 API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해보고자 하는 분이나, 위치가 사람들의 생활에 진정 어떠한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지에 대해 감동적인 글을 올려주신 분들이 계셨습니다.

우리는 공간정보 기술 분야에 모험적인 새로운 학생인 Alison King씨께 무료 티켓을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City College에서 GIS 관련 자격증을 따기위해 노력하는 중이라는 사실도 어느정도 역할을 했습니다. 이 여성분은 분석시스템 및 제품설계분야 출신으로서, 이들 분야가 어떻게 공간정보 기술과 융합하는 지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학생 신분으로 감당하기 힘들어 하셔서 이 티켓을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컨퍼런스가 끝난 뒤 Alison씨의 통찰력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우리는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Googlemaps 트위터를 통하여 Where 2.0에 관한 우리의 느낌이나 분석등을 실시간으로 트위팅할 예정이며, 일정이 끝난 뒤 자세한 내용을 올릴 예정이니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