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구글맵

전세계로 성탄 메시지를!!(A worldwide celebration)

하늘이푸른오늘 2007. 12. 24. 01:19
12월 21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크리스마스와 신년 메시지를 구글맵 공동지도로 제작하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바로 앞에 올린 멋진 크리스마스 장식 지도와 마찬가지로 이 지도도 공동지도입니다. 구글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다는 뜻입니다. 구글 계정 만들기은 Gmail을 가입하셔도 되고, 현재 사용중인 메일을 사용해서도 만들 수 있으니,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만들어 가족이나 친지에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래 지도를 보시면 서울에 제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당연히 이 글을 보면서 제가 삽입한 것입니다. 위치표지에 자신만의 아이콘을 넣는 방법은 구글맵에 사용자 아이콘 삽입가능을 참고하시면 되시구요, 지금 즉시 해보고 싶으시면 여기를 누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 푸른하늘
====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7/12/worldwide-celebration.html
Friday, December 21, 2007 at 2:06 PM

저는 구글맵 팀원의 한사람으로서, 많은 분들이 구글맵 도구를 창조적으로 뜻있게 사용하는 것을 보며 항상 감명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 아침, 구글 공식 블로그에 뜬 소식을 보고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누구든지 공식블로그 팀이 맨든 지도에, 여러분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혹은 가족의 전통 등을 비디오나 사진과 함께 올려 주셔도 됩니다.

아이들이 포장지를 찢으며 우는 비디오든, 가족과 함께 눈썰매를 타던 사진이든 관계없습니다.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담은 다음 여러분의 가족앞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무엇을 하던, 다른 분들은 어떤 걸 올렸는지 꼭 한 번 둘러 보시구요. 세계 모든 분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다면 환상적이지 않을까요?


View Larger Map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