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구글맵

샌프랜시스코 지역 대중교통정보 추가

하늘이푸른오늘 2008. 5. 13. 14:00
5월 11일자 구글 LatLong 블로그 소식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지역의 대중교통정보가 더 추가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예전에도 구글 대중교통정보(Google Transit)는 샌프란시스코 지역이 제일 잘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물론 구글이 그 지역에 있기 때문이죠.

그래도 예전에는 샌프란시스코 시 지역에만 서비스되었는데, 이제 샌프란시스코 만 건너편(동쪽)에 있는 버클리지역과 오클랜드시도 대중교통정보가 제공된다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하세요.

구글대중교통정보가 지원되는 지역 전체를 보고싶으시면 여기에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민, 푸른하늘
====
샌프란시스코 지역 대중교통정보 추가(AC Transit schedules now available in Google Maps)
http://google-latlong.blogspot.com/2008/05/ac-transit-schedules-now-available-in.html
Sunday, May 11, 2008 at 8:45 AM

지구의 날을 향한 도전은 끝났지만, 우리는 구글맵에 더 다양한 대중교통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제 고향의 대중교통기관으로, 샌프란시스코 만의 동쪽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AC Transit가 새로 참여했다는 사실에 매우 기쁩니다.

아래는 샌프랜시스코에서 버클리로 가는 대중교통 노선입니다.


바다를 가로질러 프레몽트(Fremont)에서 스탠포드 대학교로 가는 노선입니다.


아래는 오클랜드 동물원으로 현장학습을 가는 노선이구요.


이제 이번 주말 어디로 가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구글 LatLong 블로그 목록 : http://heomin61.tistory.com/6